::보험설계사, 보험영업 잘하는 방법, 개척영업의 새로운 판도 - 인포지션::
친절상담전화
개인정보취급방침
인트라넷 바로가기



홈으로  > 커뮤니티 공지사항(보도자료)
 
작성일 : 14-02-05 10:03
[보도자료] 인포지션 파트너의 지역 및 소속구분
 글쓴이 : 인포지션
조회 : 31,154  

인포지션 파트너의 지역 및 소속구분

지역구분
서울/경기권 FC, 강원도 FC, 충청도 FC, 전라도 FC, 경상북도 FC, 경상남도 FC, 제주도 FC로 나뉩니다.
각각의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파트너들은 해당 지역의 가망고객을 직접 생산 또는 본사로부터 유통을 받고 계십니다.
다만 가망고객의 수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모집인원은 각 지역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서울/경기권에서 보험 또는 재무상담을 신청하시는 고객수가 가장 많으며, 해당지역의 FC 또한 가장 인원이 많습니다.
각 지역의 TO가 마감되면 추가인원은 모집하지 않고, TO가 생길때 까지 대기를 하셔야 합니다.

소속구분
크게 전속과 GA로 나뉩니다.
인포지션 시스템을 필요로 하시는 파트너들은 가망고객 시장을 창출하기 위한 목적으로 파트너가 되십니다.
본인이 어느곳에 소속이 되어있던 가망고객만 지원이  된다면 걱정이 없으시겠죠?


이미 인포지션 파트너들 중 1인GA나 대형 GA에 소속되어 소속된 조직으로 부터 DB를 구매하여 사용하셨던 파트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해당 파트너들은 인포지션을 만나기 전에는 본인들이 소속되어 있는 조직에서 제공하는 DB를 적게는 4만원 많게는 8만원씩 구매하여 사용을 하셨던 분들이셨습니다.
이는 본인이  직접 가망고객을 생성할 수 없다는 문제로, DB의 질과는 상관없이 DB를 구매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셨다고 합니다.
가망고객의 문제로 소속을 옮겨야 하는 파트너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포지션을 찾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본인이 직접 보험/재무 상담을 희망하는 고객을 발굴할 수 있다면, 위의 문제는 해결됩니다.
인포지션은 그런 파트너들을 대상으로 좀 더 활발한 영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입니다.
내가 상담을 할수 있는 지역과 소속을 찾는 가망고객은 내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고,
가망고객의 지역이 멀거나 희망하는 보험사가 다를 경우 해당 DB는 조건에 맞는 다른 파트너에게 서로 유통시켜
지역적인 한계, 소속의 한계를 없애고자 합니다.

이미 FC가 1인GA, 대형GA, 생보/손보 전속으로 소속되어 활동을 하고 계신 파트너라면,
인포지션의 시스템을 활용하셔서 본인의 영업력을 극대화시키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지역 또는 소속사의 TO는 각각 제한되어 있으므로 우선 가능여부를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FC님들의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