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설계사, 보험영업 잘하는 방법, 개척영업의 새로운 판도 - 인포지션::
친절상담전화
개인정보취급방침
인트라넷 바로가기



홈으로  > 커뮤니티 파트너 사례
 
작성일 : 12-07-05 11:21
여러분도 행복해지시기를...
 글쓴이 : 인포지션
조회 : 29,071  
 소속 : GA
 연차 : *
 경력 : *
          *

안녕하세요^^

 

김동민입니다~


저는 지방 출신이기에 수도권에 아는 사람이 없었습니다ㅜ.ㅜ


나름 열심히 노력하고 고생하여 관리자라는 자리까지 온 후, 예전 나와 같은 팀원들이 들어왔을 때...


그 치들이 힘들어 하는 모습에 미안함과 나의 무능력함에 참 많이 좌절했었습니다.


보험 시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했고 필드가 전통영업이긴 하지만, 연고가 없다면 맨땅에 헤당하기라 생각했습니다.


보험시장의 포화로 인한 온라인 고객 창출이 필수란 생각에 이곳저곳 기웃거리며 돌아다니던 찰나 인포지션을 접하게 되었고요.


사실 처음엔 별로 신뢰가 가지 않았습니다.


포털 사이트에 보험이라고만 검색해도 엄청난 사이트들이 보였고(지금은 노출이라고 하죠^^)~


이 사이트들 사이에서 지금 후발주자로 출발해서 잘 될 수 있을지가 의문이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고객 창출만이 해답이라는 생각이 들었지요.


사업은 주위에 같은 사업장이 생기면 매출이 줄어든다. 그러므로 리모델링을 해야겠다! 투자를 하자! 마음 먹게 되었습니다.


반반이었던 마음은100% 확신으로 변했고 인포지션 계약서에 사인을 하고 대표님의 교육을 받고 부푼 마음으로 공부도 하고~


모르는 것은 친절한 주인님과 대리님, 부장님과 게시판 또는 전화로 상담을 했고 그 결과 하루하루 지나면서 DB가 들어오고


팀원들에게 갈 곳을 마련해주고 내가 상담을 해주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인포지션의 탄탄한 경쟁력과 뒷받침에 참 감사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사이트로 인한 문의가 들어와서 저는, 팀원들 자료를 챙겨주고 제 자료를 가방에 넣어가지고 나갑니다.


무더위가 무엇이며 비가 오고 눈이 오면 어떻습니까?


갈 곳이 있는데요~~


저르르 불러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이라면 충분히 행복하다는 것을 공감하실 겁니다.


전 지금 무지 행복하구요^^


무더위에 몸고생, 마음고생하시는 관리자분들, 설게사분들! 여러분들도 진짜... 정말! 행복해지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또한 귀찮게 자주 전화해도 잘 받아주시는 인포지션의(실명 밝히면 안되죠?ㅋㅋ) 주임님, 대리님, 부장님~~


항상 건강하세요~~~ 대표님도 건승하시길~~~


모두들 파이팅보다 강렬한 퐈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