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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으로  > DB공급서비스 DB공급서비스란?
■ 인포지션 10년의 노하우와 DB거래소
(주)인포지션으로 10년간 보험몰을 분양하고 마케팅을 교육하면서 어떻게 하면 FC들이 DB 자생력을 가질 수 있을까를 고민해왔습니다.

그리고 고민의 마지막에 이르러 파트너들로부터 “이유를 막론하고 보험몰에서 DB 가 나오지 않으면 어쩌죠” 라는 질문에는 말문이 막혔던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DB가 부족한 파트너를 지원하기위해 오랫동안 구상했던 새로운 사업을 소개합니다.
바로 DB 직거래 플랫폼 “디비두레” 입니다.
■ 여러 유통단계를 거치던 DB거래방식
과거에는 DB를 생산하는 마케터와 DB를 사용하는 FC사이에 최소 2~3단계의 유통과정이 있었습니다.
이는 마케터 모집, 보험몰 개발/운영, TM센터운영, DB분배 및 정산 등의 필수적인 업무가 분산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여러 단계의 유통과정을 거치다 보니 FC는 DB사용료로 평균 9만원 정도의 비용을 지불하는데,
마케터는 5~6만원 정도의 수수료만 지급받는 구조가 만들어 집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양질의 DB를 만들어 내는 마케터의 경우 300개 이상 대량으로 DB를 생산하기 때문에
소량의DB를 필요로 하는 FC는 거래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고,
거래를 시작하더라도 DB의 품질이나 불량율 등 여러 조건들로 인해 사기에 가까운 손실을 보기도 합니다.
■ DB직거래 플랫폼 디비두레
마케팅선은 이러한 DB 유통과정을 없애고 마케터와 FC가 직거래 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DB유통에 반드시 필요한 모든 업무와 절차(보험몰 개발, 마케터 모집, 정산 등)는 마케팅선에서 지원하고
마케터와 FC는 직거래로 DB를 거래하면 됩니다.

또한 DB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마케팅선 직영 TM센터에서 퍼미션콜과 해피콜을 진행하여
DB의 품질을 보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016년 1월 베타버전으로 오픈하여 3월 현재 6개 업체가 월 800개 이상의 DB를 유통하고 있고 12월까지 2000개 이상, 2017년 6월까지 8000개 이상의 유통량을 목표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실시간입찰시스템을 개발 중이기 때문에 당사에서 수작업으로 분배를 하고 있지만 시스템이 개발되는 오는 1월 부터는 완전 직거래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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